17.11.15 베스트 히트 가요제 2017


AKB48 - 11월의 앵클릿









출처가 어딘지 모르겠는데 예뻐서 줍줍한 짤들ㅠㅜ






마지막에 삿시랑 유키링이 서프라이즈로 꽃다발 주는거 완전 감동ㅠㅅㅠ



<유키링 트위터>




11송이는 '11년 동안 수고했어'

장미는 '제일 사랑하는 사람'



............덕후는 눈물 줄줄........



<마유 트위터>





<미이짱 트위터>



미이 생일이라서 마유가 특별히 츄를 하게 해주었다고......

성덕 미이쨩



<나아쨩 트위터>






+)



아닠ㅋㅋㅋㅋㅋㅋㅋ마유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