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CM>





<CM 본편>





<TV CM 비하인드>





<연애 시뮬레이션>





<메이킹>








예전에 크로스게이트라고 RPG게임 있었는데

이번에 일본 스퀘어 에닉스랑 중국 텐센트가 합작해서

모바일 버전을 냈더라구요ㅋㅋㅋCM 모델로 마유가 된거!!!


게임은 어떻냐면...다운 받아봤는데

중국어만 지원돼서 언어의 장벽 때문에 때려쳤어요ㅠㅜㅜ

게임 자체는 괜찮아 보이던데ㅠㅜㅜ


여담으로 백퍼 회사 내부에 마유 덕후 있는게 분명

연애 시뮬레이션 보세요 진짴ㅋㅋㅋㅋ

미연시가 아니라 마연시 급임


홈페이지에 있는 CM 모델 소개 멘트 때도

마유 보고 국민 첫사랑이라고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쭉 보면 사심 가득 들어간게 보이는....




카메라상....다이죠부?





저 혼술할 때 이 짤 틀어놓고 마시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유사연애 오타들이 이해가 되는......



움짤+썸네일 출처 : 마유네 꽃밭님
항상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