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2



와타나베 마유, 카시와기 유키, 사시하라 리노


안정의 마삿링

마삿링은 사랑입니다




+) 역시 마유유키링 덕후 삿시

리허설 할 때 삿시랑 키타리에 울었다는게 또 찡하고....ㅠㅜ



+) 중간에 호네호네 왈츠 드립


이때가 17홍백때 꿈의 노래 선발이라고 해서

AKB 노래 중에 3곡 투표해서 메들리하는 게 있었는데

후보 중에 하나가 호네호네 왈츠라고


뼈의상 입고 호네호네~이런 노래가 있었어섴ㅋㅋㅋ

홍백이 마유 마지막 무대였는데

호네호네~하면서 마이크 내려놔야하는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



(움짤 출처 : 나니님)



졸업 공연에서도 정말 마유스럽지 않나요

역시 마유는 재밌는 사람